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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영유아용품 시장의 최신 트렌드
중국 영유아산업시장 현황
소비 업그레이드, 육아 비용 상승, 전면적인 3자녀 정책의 확대, 산업 체인의 완화 등의 요인으로 중국의 영유아 산업 시장 규모는 안정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3아이”시대가 도래하면서 영유아를 겨냥한 소비 시장이 다시 화제가 되고 향후 몇년간 신생아 수가 늘고 유아에서 유아, 어린이 제품류를 겨냥한 소비 시장 잠재 성장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유아 용품의 소비를 보면 신세대의 젊은 부모는 자녀의 관심만 아니라 출산 후의 체형 관리, 수유기의 자기 개발 등에 관한 상품 정보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분유, 기저귀 등 베이비 제품의 사용이 꾸준히 증가, 스킨 케어 헬스 등산 후의 가공 제품, 서비스 및 가정 내 육아를 지원하는 용품, 홈 서비스 등의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뿐만 아니라 아동 교육, 키즈 디지털 등의 제품이나 서비스 소비가 새로운 분열 조직으로 부상할 것으로 보입니다.중국 유아 용품 시장의 최신 트렌드
중국의 ’90호우’ 부모가 육아의 주력군으로 떠오르면서 육아 개념 변화, 육아 행위, 육아 소비까지 이전 세대와는 다른 방식으로 발전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는데 젊은 부모 세대는 하이테크, 스마트 완구류에 관심이 많아 자녀뿐만 아니라 자신의 생활 만족도에 대한 추구도 육아 과정에서 표현하는 편이라는 것입니다.인터넷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함께 성장해 온 90세 전후의 젊은 부모들은 과학적인 스마트 육아를 선호하며 비교적 강한 소비력과 소비 의욕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의 새로운 트렌드에 주목하여 ‘맛보기 체험’을 선호하고 효과가 검증된 세분화된 육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음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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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중국의 젊은 부모를 타깃으로 한 특징이 있는 제품.왼쪽부터 하이마바비 AI 아기감호기(자료:봉황재경), HARMAS 휴대용 침대 등 다양한 외출용 휴대제품(자료:신랑)), 독일 브랜드 M-Castle 출시 아기침대가 온라인 판매(자료:징동)
온라인, 오프라인 융합, 전 루트 매칭
최근 몇 년간 숏클립, 라이브 커머스의 발달로 온라인으로 직접 구매하는 전환율이 높아지면서 영유아용품 직구자는 주로 SNS, 인터넷 구매에 익숙한 젊은 부모세대로 교체되면서 소비영역에서 영유아 전문 애플리케이션이 영유아 소비의 중요한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영유아 전문 애플리케이션은 풍부한 콘텐츠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결합하고 백링크 구축을 통해 데이터에서 구매로 전환하는 것이 실현될 수 있다고 보는 시장 트렌드로 변화한 것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동인 전자상거래 라이브커머스 현장 (자료:CBME 공식사이트)
90호우의 젊은 부모 가정 비율이 높아지면서 중국 영유아용품 시장의 주요 소비군으로 부상하면서 90호우 소비층의 특징인 온라인 구매 전환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이에 중국 내에서는 영유아 전문 앱이 다수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으며 유아용품 판매뿐만 아니라 임신, 출산 준비, 출산 후 몸매 관리, 뷰티, 자녀 교육 등 전 과정에 이르는 교육, 문화 콘텐츠를 풍부하게 포함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료 : KOTRA 해외시장 뉴스자료 : KOTRA 해외시장 뉴스”90허”부모의 새로운 육아 이념과 높은 품질에 대한 요구 또한 소비에 최적화된 생활 습관 등이 향후 중국 아기 용품 시장 업계의 혁신의 돌파구로 하지만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영유아 소비 시장은 소비자는 제품력을 더 중시하는 세분화된 품목의 시장 수요가 분명하고 온·오프라인 전체 경로의 발전과 융합이 가속되는 경향을 보입니다.유아 용품을 직접 구입하는 주요 소비 계층은 부모 세대에서 최근 젊은 부모의 비율이 커지면서 그들의 소비 성향을 반영한 제품의 디자인도 중시되면서 소비 수준이 높은 되는 코스트 퍼포먼스를 생각하기보다는 상품에 포함된 문화와 콘텐츠를 사려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이처럼 중국 유아 용품 시장은 소비자가 단순한 “물질 소비”에서 복합적인 “정신 소비”로 바뀌는 양상을 여실히 나타내는 발전하고 있는 것을 갖고 최근 변화한 중국 유아 용품 시장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중국 유아 용품 시장의 최신 트렌드]https://news.kotra.or.kr/user/globalBbs/kotranews/782/globalBbsDataView.do?setIdx=243&dataIdx=190093<저작권자 ⓒ KOTRA&KOTRA해외 시장>중국쇼핑몰 합리적인 결제 / 구매 / 배송대행업체 추천수많은 해외 직구 대행업체가 있지만 더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업체를 찾고 있지 않습니까?베이베이, 바오바오, 미야, 바오바오지, 위엘바오알리바바, 1688, 알리익스프레스, 타오바오, 티몰 등 중국 영유아 전문 온라인쇼핑 플랫폼에서 중국직구 상품을 원하시는 분들께 주목하세요!어느 중국 사이트에서도 결제/구매/배송 대행 서비스가 가능한 포스 존 중국 법인 직영 지사 운영의 국내 본사 C/S와 중국 지사 현지 C/S의 서비스로 해외 지사에 있는 한국 지사장의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안전하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C/S를 보장하는 포스 존 국내·외의 기본 검수 및 사진 촬영 등 전 분야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 서비스 포스 존, 일본·중국·독일·미국 외 17개국 배송 대행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내 유일의 직구·반대 직구 쌍방향 결제/구매/배송 대행 업체 포스 존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대행 요금과 다양한 특전에 의한 사업자로부터 개인까지 모든 글로벌 셀러님의 무역·물류 위험은 줄이는 혜택은 찾아 드리는 포. 수연. 존. 프로 사업자가 이용하는 키)포스 존(poszon.com)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천합니다!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중국직구결제대행, 구매대행, 배송대행 포스존과 함께! 아시죠~?자세한 문의는 아래로 연락주세요!▼▼▼포스존 글로벌 물류/배송 대행 서비스 포스존입니다.poszon.com포스존 글로벌 물류/배송 대행 서비스 포스존입니다.poszon.comKR 포스 존 [독일→한국] [미국→한국] [중국→한국] [일본→한국] 배송대행및 구매대행(독일,중국)을 해외지사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국제물류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kr.poszon.com지금까지 글로벌 셀러의 사업 파트너 “포스존 poszon”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지금까지 글로벌 셀러의 사업 파트너 “포스존 poszon”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지금까지 글로벌 셀러의 사업 파트너 “포스존 poszon”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