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인수 거부의 기준은? 제네시스 g80

오늘은 제네시스 g80새 차 인수 거부를 통해서, 저의 팀과 고객의 인수 거부의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를 조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불과 2~3년 전까지는 저희의 시스템과 검수 능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신차 검수 때 인수 거부 사례를 한달에 1번 정도 소개했습니다.지금 생각하면 좀 부끄러운 일이기는 하죠.그 거부 사례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가 아니라 이전 운영되었던 다른 블로그 2곳을 통해서 소개를 많이 했고, 공교롭게도 그 블로그 2번 모두 소개 후 일정 시간이 지나고 나서 검색이 안 됐습니다.물론 검색이 잘 안 될 이유가 여러가지 있겠지만 아마 업체와 영업 회사 측의 싸움도 그 하나로 된 것이 아닌가 싶다, 거부 사례를 올릴 때에는 매우 신중하게 될 수밖에 없는 솔직한 현실입니다.

그래서 그런 자료를 소개하지 않고 컴퓨터 안에 차분히 놓고 있었는데 얼마 전 입고된 제네시스 g80 케이스가 평소보다 특이한 점이 많아서 인수 거부 기준은 누가 어떻게 적용해서 결정되는지 알려드리기 위해서 오늘 포스트 발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차량 인도가 매우 어려워진 최근 들어 계약 후 대기기간이 짧아지면서 이상사항이 발견될 경우 신차 인수 거부를 고려하는 쪽이 더 많아진 상황.동종의 다른 차를 가진 사람보다 컨디션이 좋고 멋진 차를 갖고 싶다, 어쩌면 당연한 욕망.

차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가진 공통된 마음이긴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누가 만들었는지도 모르는 수만 개의 부품이 만나 기계의 힘보다 사람의 손이 많이 갈 수밖에 없는 게 자동차니까

동종의 차가 각각 다른 컨디션을 가진 것은 당연한 거고, 우리는 그저 자신에게 좋은 컨디션의 차가 운 좋게 할당할 수 있길 기도밖에 없는 상황에서 전문가의 눈과 장비를 빌릴 수 있는 신차 검수 대행은 차를 좋아하지만 전문적 소양 없는 일반 소비자에게는 아주 특별한 혜택일지도 모릅니다.그러나 검수 대행 업무는 차량의 컨디션을 판단할 뿐 차량을 거둘지는 전적으로 고객의 판단에 달렸어요.”상위 몇%의 자동차입니다.”정도로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지만, 상위 10%이내에 해당하는 차량이라고 해도, 고객의 기준에 의해서 인수와 거부가 나뉘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네시스 g80의 경우도 마찬가지.이 차는 하체 검수부터 스캐너 검수까지 완벽한 컨디션으로 통과했지만

어쩌면 차량 운행에 전혀 관계없는 도장과 단차, 그리고 휠 주조 불량에서 인수 거부 처리된 경우가 됩니다.먼저 단차. 제네시스 특유의 보닛 단차가 아닌 도어턱으로 차주분들의 마음이 바뀌기 시작합니다.당 검수기준인 좌우단차의 차이가 2mm이하에 해당하는 어쩌면 준수한 경우였는데

운전석 문과 b기둥 사이의 단차가 다른 부분에 비해서 다소 심한 편임을 확인합니다.실제로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아니라 독일의 자동차 경우에도 이런 경우가 흔히 발견되곤 하는데, 아무것도 신경 쓰지 말고”그런 것 같다”라고 넘기는 것이 있는 반면 이번 경우처럼 인수 거부의 중요한 이유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물론 힘으로 문을 아래로 내려서 해결하는 방법은 있는데 이것도 물리적 힘을 가하고 문턱을 해결하는 방법이므로 결코 권장하는 방식이 아니라 문 볼트를 볼트를 풀고 턱을 해결하기도 신차를 받으면 마음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이니까 어쩌면 민감한 차주의 입장으로서는 당연한 것입니다.

또한 도장면에 존재하는 다양한 가로채기는 검수용 라이트를 대면 모든 차량에서 발견할 수 있는 사항이지만 눈에 띄는 보닛 부분에서 발견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타 기능적인 측면이 아닌

다른 차량 외관 관련 사항임

휠 자체의 불량도 신차 인수 거부에 한몫했습니다.휠 자체 도장 아래 이물질이 유입된 경우로휠 자체의 불량도 신차 인수 거부에 한몫했습니다.휠 자체 도장 아래 이물질이 유입된 경우로우리 팀의 좋은 목소리는 제네시스 g80반환 후 다시 평소의 일정으로 각자 맡은 보아 업무를 개시합니다.하루 1~2대 정도 입고될 신차에서 열리는 검수는 모든 인 스트라가 해당 작업을 멈추고 검수에 매진할수록 저희 업무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충실히 고객의 차의 컨디션을 확인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다만 이미 회수 처리된 차량, 즉 다른 가게에서 매입하거나 설치 작업 후에 검수를 의뢰하실 분의 차는 부득이 신차 검수 대상에서 제외하고 있습니다.다른 전문가와 차량 관계자의 의사에 의해서 인수 처리된 차량에 대해서는 우리가 코멘트와 평가를 하지 않는 것이 업계의 도리라고 생각하기 때문임을 양해 바랍니다.감사합니다。